UPDATED. 2024-04-26 12:18 (금)
헤이즈문, 6년만에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헤이즈문, 6년만에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12.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4일.. 오후 6시 인더볼에서
헤이즈문 = 인더볼 제공
헤이즈문 = 인더볼 제공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너목보 시즌4 ‘인도버스커’ 최진호로 큰 화제를 모았던 ‘북유럽 감성의 힐링 싱어송라이터’ 헤이즈문이 6년 만에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팬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헤이즈문은 5차례의 단독 콘서트를 모두 매진시킨 바 있다. 또 헤이즈문은 작년 OST를 비롯한 디지털 싱글 6곡을 발매하고, 최근에는 ‘제주에 가을이 오면’ EP 앨범을 발매하는 등 꾸준한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본 공연은 인더볼 1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2월 24일 오후 6시 인더볼에서 열릴 예정이다.용인 수지에 위치한 인더볼은 주메뉴 그릭요거트와 신선한 메뉴들을 통해 건강한 식문화를 경험하실 수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인더볼은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들을 담은 로컬 문화플랫폼으로, 카페라는 친근한 공간에서 연극, 낭독회, 북토크, 토크콘서트, 음악 공연, 팝업 행사 등을 통해 우리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만들어가는 곳이다.

​인더볼의 최대원 대표는 “2022년, 12월 중순 겨울에 수지 끝자락에 자리 잡아 오픈한 인더볼이 1주년을 맞아, 인더볼을 사랑해 주시고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올 한 해 인더볼의 가장 큰 행사를 준비하게 됐습니다.

​막연히 바라기만 했던 음악 공연을 올해부터 시작해 끝으로 깊은 목소리와 감성, 들을수록 빠져드는 매력의 헤이즈문님을 설레는 마음으로 모시어 공연을 준비하게 됐습니다.” 고 말했다.

​이어 헤이즈문은 “코로나를 기점으로 그동안 무대에 설 기회가 확연히 줄었음에도, 잊지 않고 찾아주신 팬 분들과 값진 크리스마스 공연을 올릴 수 있게 해 주신 인더볼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을 위해 이 공연을 올리고 싶다. 덕분에 2023년의 마지막이 더 감사하고 소중해졌다.”라고 말했다.

​이번 헤이즈문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인더볼 1주년 기념 '느린 우체통' 실링왁스 체험 이벤트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