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2024년 콘서트 라인업 공개!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2024년 콘서트 라인업 공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12.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음악, 크로스오버, 정통 클래식까지…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기대감 UP
라이브러리컴퍼니 2024 상반기 라인업 보도자료 포스터
라이브러리컴퍼니 2024 상반기 라인업 보도자료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2024년 시즌 라인업을 공개했다.

​라이브러리컴퍼니의 시그니처 공연인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를 비롯하여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 2024>,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WITH 라포엠>,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2024>를 통해 다양한 영화, 드라마 음악으로 관객들을 마주할 예정이며 클래식 레퍼토리로 구성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제2회 정기연주회>와 팝,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된 <고은성 콘서트 My Favorite Things 앙코르>, 라이브러리컴퍼니 소속 아티스트 뮤지컬 배우 ‘고훈정’의 콘서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2023년 인터파크 티켓 주최 ‘제17회 골든티켓어워즈’ 클래식 공연 부분에서 수상하며 히사이시 조의 베스트 컬렉션을 큐레이션한 콘서트의 원조임을 입증한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가 2024년 새 시즌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그 어디에서도 만나보지 못한 히사이시 조의 영화음악과 함께 2024년 1월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창원, 부산, 울산, 대전, 제주, 고양 등 전국 각지에서 그 감동을 재현할 예정이다.

​라이브러리컴퍼니의 2024년 새해 첫 포문을 여는 공연,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이 9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2024년 1월 6일 관객 곁으로 돌아온다.

​‘해리 포터’, ‘쥬라기 공원’, ‘아이언맨’ 등 블록버스터 영화 OST뿐만 아니라 ‘왕좌의 게임’, ‘퀸스 갬빗’, ‘셜록’ 등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블록버스터 드라마 OST들을 큐레이션 하여 압도적인 사운드로 화면 속의 감동을 현장에서 온전히 선사할 예정이다.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는 2021년 10월 롯데콘서트홀 공연 이후 약 3년만에 다시 관객들을 마주한다. 이번 공연에는 JTBC ‘팬텀싱어3’의 우승팀인 ‘라포엠’이 함께하여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남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성악가 4인, 테너 유채훈과 박기훈, 카운터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으로 이루어진 라포엠은 세계 최초 정통 카운터테너가 포함된 성악 어벤져스팀이다.

​‘인터스텔라’, ‘다크 나이트’, ‘글래디에이터’, ‘라이온 킹’ 등 헐리우드 히트메이커 ‘한스 짐머’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WITH 라포엠>은 2024년 1월 13일, 14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국내 최초 일본 애니메이션 OST 큐레이션 콘서트인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2024_서울>이 2024년 1월 20일 관객을 찾아온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는> 지난 2023년 2월 전석 매진을 일으키며 성공적인 초연을 선보였으며, ‘시간을 달리는 소녀’ OST의 원곡 가수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특별 게스트 ‘오쿠 하나코’와 함께한 앙코르 공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 바 있다.

​라이브러리컴퍼니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공연 프로그램에는 ‘신카이 마코토 3부작’으로 불리는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스즈메의 문단속’과 ‘원펀맨’, ‘귀멸의 칼날’ 등 지난 공연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음악뿐만 아니라 ‘원피스’, ‘나루토’, ‘하이큐!!’의 OST가 새롭게 추가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악을 그리는 지휘자 ‘김재원’을 필두로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로 구성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두 번째 정기연주회가 2024년 2월 17일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제2회 정기연주회>의 1부에는 프로코피예프의 ‘로미오와 줄리엣 모음곡’ 일부를 발췌 연주할 예정이며, 라벨의 작품 중 가장 사랑받는 곡인 ‘라 발스’가 이어질 예정이다.러시아 국민악파를 대표하는 작곡가인 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을 그들만의 음악적 해석으로 소화해내며 공연의 2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지난 2023년 2월 개최된 첫 번째 정기연주회에서 수준 높은 연주로 호평 받은 바 있으며 협연곡 없이 오케스트라 연주곡으로만 구성된 이번 정기연주회는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만의 진정한 음악을 선보임으로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12월 개최된 단독 콘서트에서 티켓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배우 고은성이 더욱 따뜻한 음악들로 채워진 <고은성 콘서트 My Favorite Things 앙코르>공연으로 관객들을 다시 한 번 찾을 예정이다.또한 지난 7월, 5년만에 열린 단독 콘서트에서 다양한 컨셉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던 뮤지컬 배우 고훈정 역시 뮤지컬 배우 김찬호와 함께 하는 Always Summer 듀엣 콘서트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Always Summer는 22년 2회의 콘서트 모두 매진을 기록했으며 음원 발매를 통해 팬들과도 꾸준히 소통하며 활동하고 있다.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브러리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