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과 ‘흑임자 튀일 생크림’을 투썸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떠먹는 케이크’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의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과 ‘흑임자 튀일 생크림’은 올봄 시즌 출시 이래 지속적인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투썸은 두 제품의 맛과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하여 시그니처 디저트인 ‘떠먹는 케이크’로 리뉴얼해 소개한다. 이를 통해 ‘할메니얼(할머니+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레트로 열풍을 즐기는 전 연령층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떠먹는 인절미 생크림은 고소한 콩가루 크림과 치즈 크림을 초코 시트 사이사이 샌드하고, 그 위에 콩가루와 인절미를 올린 케이크다. 더욱 부드러워진 식감과 함께 인절미 토핑의 쫄깃한 식감이 먹는 재미를 더한다. △떠먹는 흑임자 생크림은 고소한 흑임자 커스터드 생크림을 다크 초코 시트 사이사이 샌드한 제품이다. 크림 사이에 씹히는 쫀득한 찹쌀떡에, 부드러운 흑임자 생크림과 흑임자 튀일로 마무리하여 식감은 물론 시각적인 만족감도 함께 선사한다. 떠먹는 인절미 생크림과 떠먹는 흑임자 생크림은 디저트 타입인 떠먹는 케이크와 여럿이서 나눠 먹기 좋은 파티팩 두 가지로 판매된다.
투썸플레이스의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는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아이스박스' 등 히트 제품을 연이어 내놓으며 투썸 디저트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맛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비주얼, 떠서 즐길 수 있는 형태, 부드러운 식감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인절미 생크림과 흑임자 생크림을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과 비주얼의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로 출시했다며 새롭게 해석한 투썸 인기 제품과 함께 맛있는 가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KLM 네덜란드 항공, 신규 월드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도입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모두투어, 여름 시즌 맞이 동유럽&발칸 기획전 출시
- 예작, 오피스 코어 트렌드 반영…니트 컬렉션 출시
- 핑 어패럴, 24S/S 시즌 'MAKE NEW WAVE' TVC 캠페인 공개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더뮤지엄비지터' 7주년 기념,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새로운 컬렉션 오픈
- 반스, 디자인과 품질을 향상한 ‘반스 프리미엄’ 론칭
- LG생활건강 더후,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출시
-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출시
- 레드페이스, 기능성에 심플한 디자인 더한 어반 아웃도어 셋업 ‘파워 액티브’ 출시
- 모히건 인스파이어, 3월 5일 그랜드 오프닝 기념행사 성료
- 삼성전자, AI 기능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 출시
-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고품격 키캉스 콘텐츠 강화
- 브리티시엠, ‘헤어 그루밍 토닉’ 출시
- MLB, 배우 표지훈과 함께한 “Sunday Chilling Out” 화보 공개
- 이니스프리×스티븐 해링턴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
- 폴 바셋, 봄기운 가득 담은 ‘제주말차 6종’ 출시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24 신학기 컬렉션 출시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우리나라 전통 가죽신 ‘갖신’ 재해석한 ‘가젤 갖신’ 출시
-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 출시
- 레드페이스, 봄맞이 산행 위한 아웃도어 배낭 3종 출시
- 비비와이비(BBYB), 올드머니 스타일에 캐주얼 무드를 더한 24SS 시즌 화보 공개
- 서울의 매력 엿볼 수 있는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 공개
- 승우여행사, 트레킹과 관광 동시에 즐기는 ‘진도 1박 2일’ 패키지여행 판매
- 레드페이스, 변덕스러운 봄 날씨 대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 돕는 기능성 재킷 선보여
- 인터컨티넨탈 호텔, 봄의 달콤함을 그대로 담은 ‘봄캉스’ 패키지 2종 출시
- 성남FC, 엄브로와 함께 24시즌 홈·어웨이 유니폼 공개
- 레드페이스, 입춘 추위부터 봄까지 활용도 만점 패딩 베스트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