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바리톤 '안동영' 국내 첫 단독 콘서트 개최!
바리톤 '안동영' 국내 첫 단독 콘서트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2.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리톤_안동영_오페라_콘서트포스터
바리톤_안동영_오페라_콘서트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 멤버 바리톤 안동영이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오는 3월 7일(일) 오후5시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개최한다.

바리톤 안동영은 클래식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밀라노 G.VERDI 국립음악원, 밀라노 C.Abbado시립음악원, 부쎄토 Renato Bruson 아카데미 최고연주자 과정을 수료했으며, 2018 이탈리아 밀라노 A ruoli d'opera 국제성악콩쿨 우승, 이탈리아 몬테카티니 국제성악콩쿨 Migliore voce verdiane 특별상을 수상,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나비부인’, ‘사랑의 묘약’ 등 다수의 공연에서 주역으로 활동하며 탄탄한 기본기와 뛰어난 무대매너로 세계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작년 종영한 JTBC ‘팬텀싱어 3’에 출연하여 묵직한 목소리와 깊은 울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안동영은 테너 윤서준, 베이스 구본수와 함께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를 결성,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비밀의 화원’이 음원 사이트 지니에서 클래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번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바리톤 안동영의 오페라, 가곡, 대중음악, POP 등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탈리아와 한국에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오페라 본고장 이탈리아의 오리지널 바리톤 안동영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는 오는 2월 9일(화) 오후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