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9 15:54 (화)
캠핑 유튜버의 위험한 사냥...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 4월 말 개봉 확정
캠핑 유튜버의 위험한 사냥...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 4월 말 개봉 확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4.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여행에 제약이 많이 생김에 따라 캠핑이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캠핑과 관련된 컨텐츠의 인기가 날로 늘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관심을 반영하여 개봉되는 영화가 있다. 바로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이다.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가 4월 말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는 인기 캠핑 유튜버 '수연'(남지현 분)이 덫에 반드시 걸려들 그놈들을 사냥하기 위해 외딴 산속에서 펼치는 캠핑 액션 스릴러 영화이다. 

수준급 캠핑 실력과 아이돌급 외모까지 겸비한 '수연'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 유튜버이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인적이 드문 산에서 노지 캠핑을 실시간으로 방송하게 된다. 구독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던 '수연'은 갑자기 들이닥친 괴한들에게 납치가 된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수연'이 준비한 미끼에 불과했는데...

 

▲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 메인 포스터
▲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 메인 포스터

 

호기심 한껏 자극하는 알 수 없는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

영화의 티저 포스터는 고요한 숲속에 자리잡은 텐트가 우선 눈에 띈다. 당장 캠핑을 가고 싶어지는 사진이지만 "기다렸어, 네놈들을"이라는 강렬한 카피 문구와 피로 물든 타이틀 디자인은 당장 떠나고 싶던 마음을 잠시 가라앉혀 주는 듯 하다.

지형지물을 100% 활용한 트랩과 그것을 이용해 괴한들을 처단하는 '수연'의 파워풀한 액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수연'으로 변신한 배우 남지현은 아이돌 그룹 '포미닛'으로 데뷔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배우로서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나가는 중인 그녀는 이번 캐릭터를 통해 대중들에게 배우로서 남지현을 확실하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중반부 이후 보여주는 그녀의 액션은 새로운 역량을 확실하게 각인시키고 있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캠핑이라는 소재로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화끈한 액션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오는 4월에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인기 캠핑 유튜버 ‘수연’은
여느 때와 같이 외딴 산속에서 보내는 혼자만의 캠핑을 실시간으로 공개한다. 
분위기가 한층 무르익을 무렵, ‘수연’은 알 수 없는 무리들에게 습격을 받게 되는데...

그러나 그 놈들은 알 지 못했다.
이 모든 것이 그녀가 준비한 것임을…
그리고 마지막 한 놈의 숨통이 끊어질 때까지 끝나지 않는다는 것을…

“이제 사냥할 시간이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