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30 11:21 (수)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미공개 포스터 2종 공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미공개 포스터 2종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0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을 극장가 입소문 열풍 화제작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이미지 =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은 화제작 '인생은 아름다워'가 미공개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푸른 밤, 반짝이는 조명 아래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맞이한 영화 속 인물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관객들에게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는 전국을 누비며 찬란했던 지난날의 추억을 마주한 부부 ‘진봉’과 ‘세연’ 역의 류승룡, 염정아를 비롯해 그들의 귀한 아들딸로 분한 하현상과 김다인, ‘세연’의 친부모 같은 시부모 역의 박영규와 김혜옥, 그리고 ‘세연’의 학창 시절 단짝 친구 ‘현정’ 역의 염혜란까지. ‘세연’의 소중한 인연들이 ‘세연’만을 위한 특별한 잔치에 모두 모여 특별함을 더한다.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인물들의 행복한 표정을 통해 올가을 극장가 따뜻한 가족 영화로 호평받고 있는 '인생은 아름다워'의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두 번째 포스터는 서로 마주 본 채 왈츠를 추고 있는 류승룡과 염정아의 모습이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20대 철부지 시절부터 한 가정을 책임지는 중년이 된 현재까지 삶의 희로애락을 함께한 ‘진봉’과 ‘세연’의 모습에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전해진다.

행복한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미공개 포스터를 공개한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