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5:09 (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보도스틸 공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보도스틸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3.08.2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경찰대의 극강 케미와 극강의 코믹액션 기대
이미지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티저 포스터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이 스펙터클한 코믹액션이 기대되는 12종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권상우X김희원X이상이X배다빈X신현승 그리고 성동일

불철주야 한강을 지키는 TEAM 한강경찰대 VS 수상한 한강개발사업

한강을 둘러싼 범죄를 추격하기 위한 스펙터클한 작전이 시작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이 TEAM 한강경찰대의 극강 케미와 스펙터클한 코믹액션이 기대되는 보도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강>은 한강을 불철주야 지키는 Team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水펙터클 코믹 액션이다.

이미지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보도스틸
이미지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보도스틸
이미지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보도스틸
이미지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보도스틸

공개된 보도스틸은 불철주야 한강을 지키는 TEAM 한강경찰대의 다이나믹한 일상과, 수상한 한강개발사업을 벌이는 일당의 모습이 흥미롭게 담겨 있다. 한강 습지생태공원에서 힘겹게 쓰레기 청소, 인명 구조를 위해 출동, 체력 단련을 위한 수영 훈련 등 한강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강경찰대 두진(권상우), 춘석(김희원), 나희(배다빈), 지수(신현승), 그리고 한강경찰대장(성동일)의 리얼한 일상이 버라이어티하게 펼쳐진다. 특히 제대로 걷기조차 힘든 습지에서의 고된 업무를 마친 뒤, 라면을 끓여 먹으며 행복해하는 권상우의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안겨준다. 한편, 유람선 회사 경인리버크루즈의 회장 앞에서 주눅 들어 있는 기석(이상이)이 사륜 바이크 앞에서 거친 모습을 드러내고, 거만하게 앉아 두진을 상대하는 등 스틸마다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강의 평화를 지키는 한강경찰대가 수상한 한강개발사업을 펼치는 기석의 행적을 쫓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 작전을 예고하는 보도스틸은 코믹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은 한강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건을 처리하는 한강경찰대라는 신선한 소재와 이야기로 주목을 받은 작품. 권상우, 김희원,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 그리고 성동일까지 막강 캐스팅 조합이 완성한 극강의 티키타카와 유쾌한 연기 시너지가 기대되는 水펙터클 코믹액션 <한강>은 오는 9월 13일 오직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