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으로 11만 관객 달성 [블루 자이언트] 12월 6일(수)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로 안방 1열에서 재즈 신드롬 잇는다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으로 11만 관객 달성 [블루 자이언트] 12월 6일(수)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로 안방 1열에서 재즈 신드롬 잇는다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3.12.0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1100만 부 판매 원작 바탕 리얼 뮤직 애니메이션 [블루 자이언트]
[스즈메의 문단속][더 퍼스트 슬램덩크] 이어 2023년 일본 애니메이션 한국 흥행 9위!
[사진제공] 판씨네마㈜
[사진제공] 판씨네마㈜

[뉴스플릭스] 김현호 기자 = 국내 누적 관객 수 11만 명을 돌파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리얼 뮤직 애니메이션 <블루 자이언트>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하여 스크린뿐만 아니라 안방 1열에서도 재즈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12월 6일(수)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와 홈초이스, U+모바일tv, 스카이라이프,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 온, 구글 플레이, 왓챠 개봉관(개별 구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할 재스(JASS)의 뜨겁고 강렬한 재즈 연주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재즈 플레이어에 도전하는 색소폰 연주자 ‘다이’, 천재 피아니스트 ‘유키노리’, 초보 드러머 ‘슌지’, 세 사람이 결성한 밴드 JASS 재스의 격렬하고 치열한 음악을 담은 영화 <블루 자이언트> 는 전 세계 1,100만 부 판매를 기록한 동명의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역대 시리즈 최고 흥행 성적을 거둔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의 감독 타치카와 유즈루와 그래미상 수상에 빛나는 재즈 피아니스트 히로미가 참여하여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제천 국제음영화제 폐막작으로도 선정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던 <블루 자이언트>는 10월 18일 국내 개봉 후 CGV 골든에그 지수 98%, 롯데시네마 관객 평점 9.2점, 메가박스 9점을 기록하며 국내 누적 관객수 11만 명을 돌파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개봉 8주차를 지난 지금도 자발적인 N차 관람과 응원 상영회, 굿즈 패키지 상영회 등을 연이어 매진시키며 올해를 빛낸 애니메이션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일본 박스오피스 5주 연속 TOP 10을 기록한 <블루 자이언트>는 러닝타임을 꽉 채운 폭발적인 라이브 연주와 함께 야마다 유키, 마미야 쇼타로, 오카야마 아마네 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인기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가 더해져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블루 자이언트>를 극장에서 만난 관객들은 “단언컨대 올가을은 이 영화. 그리고 올가을은 재즈! (CGV rp**g11)”, “보는 내내 귀가 호강했다 (CGV sh**ry0719)”, “음악, 연출 모두 좋았다! 재즈를 모르더라도 흥이 나는 영화 (CGV 깡구***)”, “귀 열고 그냥 흠뻑 듣고 느껴라 (CGV rim****)”, “스토리는 그저 거들 뿐, 온몸을 전율케 하는 재즈 연주에 빠져들게 함 (CGV 이푸**)”, “충격적일 정도로 재밌었다. 올해 최고 영화 갱신! (CGV 불정***)”, “재미, 감동, 그저 완벽! (CGV 불량**)”, “애니메이션인지 의심하게 될, 완전한 재즈 영화 (CGV Sin***)”, “영화를 보는 순간 당신이 있는 곳은 이미 콘서트홀, 팔뚝에 닭살이 돋고 머리털이 쭈뼛 서는 전율의 120분 (메가박스 sund***)”, “ 웅장하고 거대하고 뜨겁다 (메가박스 kt****)” 등 영화가 선사하는 압도적인 재즈 선율과 꿈을 향해 달려가는 주인공들의 감동적인 서사에 만장일치 극찬을 보내고 있다.

안방극장에서도 거침없는 재즈 신드롬을 이어갈 화제작 <블루 자이언트>는 전국 극장과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