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를 넘어, 세계 최초로 조회수 100억 뷰를 돌파한 K-캐릭터의 대표주자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번째 극장판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이 개봉 4주 차인 2월 29일(목) 오전 9시 30분경, 누적 관객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
잇따른 애니메이션 개봉에도 은 흥행 순항 중!
겨울 방학 필람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자리 잡으며 10만 관객 돌파!
지방 무대인사까지 확장하며 유례없는 팬서비스 눈길!
아기상어 ‘올리’와 최고의 단짝 ‘윌리엄’이 마법의 사이렌 스톤으로 SEA토피아 ‘미끈매끈 시티’를 지배하려는 악당 불가사리 ‘스타리아나’에 맞서 펼치는 바다 수호 대작전을 그린 글로벌 뮤직버스터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이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2월 29일(목) 오전 9시 30분경, 누적 관객 수 10만 명을 돌파하며 올겨울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개봉과 동시에 개봉 주 첫 주말 전체 애니메이션 1위를 차지하며 설 연휴 극장가 패밀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후 애니메이션들의 잇따른 개봉에도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개봉 4주 차까지 꾸준한 관객 수를 기록하며 겨울 방학 시즌 모두가 함께 즐기기 좋은 대체 불가 패밀리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10만 관객 돌파는 <위시>와 <인투 더 월드>를 이은 올해 개봉 패밀리 애니메이션 흥행 3위의 결과도 함께 보여주고 있어 더욱 뜻깊다. 또한 수도권은 물론, 지방까지 전국으로 아기상어 ‘올리’와 튼튼쌤이 함께하는 무대인사를 확장하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유례없는 팬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2월 18일 목포 지역에서 개최한 무대인사의 좌석판매율은 96%로, 매진에 가까운 점유율을 기록하며 각 지방의 무대인사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의 흥행 여정은 한동안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 4주 차,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글로벌 뮤직버스터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