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카이로스코리아, 마케팅 협업을 위해 ‘베니 파이낸스’와 MOU 체결
㈜카이로스코리아, 마케팅 협업을 위해 ‘베니 파이낸스’와 MOU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니코인 사용자 및 일반고객 대상으로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한 것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카이로스코리아(KAIROS KOREA, 이하 카이로스코리아)가 국내 블록체인 기반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운영 및 결재 협업을 위해 베니 파이낸스와 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는 기존 및 신규회원 및 파트너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공동 사업진행 및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 카이로스코리아는 코인을 통한 결재 방식의 폭을 넓혀 쇼핑의 다양한 장점을 활용하여 VENI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극대화하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베니코인은 기존 ㈜카이로스코리아에서 보유한 온라인 마켓 노하우를 바탕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위한 상품 소싱과 Early adopter 컨셉을 기초로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한 신규 마켓에 대한 교류를 활발하게 추진할 예정이다.

카이로스코리아 관계자는 “회사 자체적으로 스튜디오 및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직접 운영하며, 국내 대형 및 중/소규모 엔터테인먼트 및 기획사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진행, 블록체인 기반의 AR라이브커머스 서비스, IOT 핵심 칩을 활용한 보안 시스템도 개발 진행중에 있는 상황이다”며 “이번 업무협약은 카이로스코리아만의 특화된 상품구성과 판매방식을 베니코인 사용자 및 일반고객 대상으로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한 것이다”고 강조했다.

베니코인 관계자는 “블록체인 생태계 가치를 투영하게 공감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코인 유저들의 활용성과 편리성을 높이고, “VENI PREMIUM Community”를 개설할 예정이다”며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리워드 시스템을 본 쇼핑몰 적용하여 사용자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이로스코리아는 올해 5월 말경부터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한류 및 K-코인의 선도적인 시스템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