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감정자극 영화 '축복의집', 배우 안소요 & 이강지 ‘현실 남매’로 열연
감정자극 영화 '축복의집', 배우 안소요 & 이강지 ‘현실 남매’로 열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내면 연기로 극을 이끄는, 안소요!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는, 이강지!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배우 안소요와 이강지가 삶의 비극과 역설을 놀랍도록 세밀하게 그려낸 웰메이드 영화 <축복의 집>에서 흡인력 있는 캐릭터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축복의 집' 스토리

영화 <축복의 집>의 배우 안소요와 이강지가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정을 들끓게 할 예정이다.

안소요와 이강지는 <축복의 집>에서 데면데면 하지만 서로 의지하며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 현실 속 남매로 열연했다.

영화 <축복의 집>은 밤낮으로 일을 다니는 ‘해수’가 슬픔마저 뒤로하고 비밀스러운 계획을 처리해 나가는 과정을 사실적으로 그려낸 웰메이드 리얼리티 영화다.

사진 = 배우 안소요_콩by스타쉽 제공

 

배우 안요소

안소요는 궂은일로 생계를 책임지는 ‘해수’ 역으로 러닝타임 내내 극을 이끈다.

슬픔과 불안함을 모두 간직한 얼굴과 그 어떤 대사보다 강렬한 침묵으로 매 장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소요는 <축복의 집>을 통해 <인 허 플레이스>(2015)에서 강렬한 인장을 남긴 후 7년 만에 극장 관객을 만난다.

전작 이후 단편영화 <십자인대>, <교환학생>, <임랑>, <더데이> 등 독립영화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팬덤을 공고히 하고 있다.

때로는 맑고 해사한 얼굴로, 때로는 강인하고 단단한 인물로 다양하게 변신해 온 안소요 배우가 <축복의 집>에서 지금껏 가장 대담한 민낯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사진 = 배우 이강지_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강지

이강지는 ‘해수’의 유일한 가족인 남동생 ‘해준’ 역이다. 사춘기를 지나는 십대 소년의 거칠고 반항적인 면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영화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이강지는 최근 종영한 tvN드라마 [멜랑꼴리아]나 그 전작 JTBC드라마 [로스쿨]에서 맛깔 나는 입담을 자랑하며 친근하고 통통 튀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축복의 집>은 이강지의 어둡고 반항적인 매력을 새롭게 선보일 장편데뷔작이 될 예정이다.

 

<축복의 집>에는 30년 가까운 내공을 쌓아온 베테랑 연기파 배우 김재록, <기생충>(2019) <자산어보>(2021)의 배우 이정은이 출연해 안소요, 이강지와 함께 열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고조된다. 배우 안소요와 이강지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축복의 집>은 2월 24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