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프레이’, 8월 공개 확정 "프레데터의 시작"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프레이’, 8월 공개 확정 "프레데터의 시작"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6.2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프레이'(감독 댄 트라첸버그)가 오는 8월 공개를 확정지으며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프레이'는 SF 스릴러 레전드 캐릭터인 '프레데터'의 기원을 그린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초 공개된 예고편은 1,700년대 초 하늘에서 이상한 조짐을 발견한 나루(엠버 미드썬더)가 갑작스러운 곰의 습격으로 인해 위기에 빠지게 되고 이어 형태를 알 수 없는 미지의 존재인 '프레데터'를 목격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나루는 자신의 부족들을 사냥하는 프레데터에게 그들을 지키고 살아남기 위해 사냥을 준비하게 된다. 

특히 영상 속 나루는 "이런 짓을 한게 뭐든... 난 죽일 수 있어"라며 '사냥하기 위해 사는 자 vs 살기 위해 사냥하는 자'의 대립 구도를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클로버필드 10번지'로 반전 충격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짜임새 있는 연출로 호평을 받은 댄 트란체버그가 감독을 맡아 이번 영화에 더욱 기대감이 몰리고 있다. 

역사상 전설적인 캐릭터로 손꼽히는 프레데터의 시작이라는 소재는 이미 전세계 매니아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기에는 충분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프레이'는 오는 8월 공개될 예정이다.

 

Synopsis

 

300년 전 아메리카, 용맹한 전사를 꿈꾸는 원주민 소녀 ‘나루’는 갑작스러운 곰의 습격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를 목격하게 된다.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향한 무자비한 사냥을 시작한 ‘프레데터’

최첨단 기술과 무기로 진화된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의 위협이 점점 다가오고

‘나루’는 부족을 지키기 위해 자신만의 기지와 무기로 생존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