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드호스타일과 월드클래스, 예술문화 확산을 위한 MOU 체결
드호스타일과 월드클래스, 예술문화 확산을 위한 MOU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6.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호스타일, 기업 파티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서의 12년 성장 이야기
사진 = 드호스타일과 월드클래스 MOU체결 (왼쪽부터 드호스타일 이희진 대표 월드클래스 강마루 회장)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드호스타일(대표 이희진)은 월드클래스(회장 강마루)와 23일, 하다아트홀에서 예술문화 확산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호스타일은 예술적인 감각을 기업 문화에 접목시키며 '파티(party)'라는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파티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파티의 기획부터 연출, F&B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종합 파티 대행사로, 올해로 12년째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아 왔다. 현재 다양한 도전을 통해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월드클래스는 40여년간 예술가로 활동하며 학교 설립과 음악대학 학장 역할까지 수행한 창업자 강마루 회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플랫폼이다. 그의 경험을 통해 예술가들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아트, 컬처 & 스포츠 예체능 매칭 플랫폼'을 제작하게 되었다. 
 
더불어 월드클래스는 오는 7월 23일 시연회를 개최하여 예술과 스포츠의 발전 도모를 위한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드호스타일 이희진 대표는 “이번 드호스타일과 월드클래스의 MOU를 통해 예술문화 확산에 힘을 보탤 것”이라며, “월드클래스는 예술가들이 소통하고 발전할 수 있게 하는 큰 시작점이자 국내 유일무이한  플랫폼으로 성장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