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 스페셜 포스터 공개!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 스페셜 포스터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0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침내 베일 벗은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의 위용
이미지 =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는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가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문나이트'는 악몽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스티븐’이 또다른 자아인 무자비한 용병 ‘마크 스펙터’의 존재를 깨닫고,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로 거듭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어둠이 깨운 마블의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의 모습이 오롯이 담겨있어 화제를 모은다. 붕대로 온몸을 휘감은 듯한 독특한 형태의 수트를 입고 달빛 아래 선 ‘문나이트’는 짙은 어둠 속에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그의 수트에는 알 수 없는 고대 문자들이 각인되어 있어 처음으로 디즈니+에서 펼쳐질 새로운 마블 히어로의 탄생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흥미를 자극한다. 그가 양 손에 쥐고 있는 시그니처 무기 역시 인상적이다.

‘문나이트’를 상징하는 초승달을 형상화한 무기는 수트 곳곳에 장착된 장식들과 함께 금빛으로 빛나고 있어 신비로움을 더한다. 여기에 바람을 타고 휘날리는 문나이트의 망토까지 더해지면서 지상과 상공을 넘나드는 그의 막강한 위용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문나이트'는 거침없고 무자비한 MCU 초월 액션을 선사할 새로운 마블 히어로 ‘문나이트’의 등장과 함께 그동안 본 적 없는 색다른 스타일의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탄생을 예고하며 202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오는 2022년 상반기 공개를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는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를 주인공으로 MCU의 판도를 바꿀 새롭고도 강렬한 스토리를 예고해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은 '듄', '스타워즈' 시리즈, '인사이드 르윈' 등 매 작품마다 섬세하면서도 묵직한 연기로 호평 받아온 오스카 아이삭이 주연을 맡아 자신 안의 또 다른 폭발적인 힘의 존재를 자각하고 변모하는 캐릭터의 이중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매 작품마다 놀라운 몰입력을 자랑하며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는 독보적 연기력을 선보여온 에단 호크가 연기 인생 최초로 MCU 작품에 합류해 이들이 선보일 연기 대결에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는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