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신동엽, 성시경과 함께 떠나는 성스러운 인물 토크'성+인물: 대만편' 8월 29일 공개 확정
신동엽, 성시경과 함께 떠나는 성스러운 인물 토크'성+인물: 대만편' 8월 29일 공개 확정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3.08.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성+인물(대만편)_메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넷플릭스(Netflix) 예능 <성+인물: 대만편>의 공개일을 8월 29일(화)로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 <성+인물>이 8월 29일(화) 더욱 다양해진 성(性)과 인물을 담은 두 번째 시리즈 대만편으로 돌아온다. 일본편이 일본의 여러 성인 문화 산업을 다뤘다면, 대만편은 우리의 일상 속에서 성과 맞닿아 있는 다양한 양상의 인물들을 다뤄 밀도있는 ‘인물’ 탐구를 보여줄 것이다. <성+인물: 대만편>은 한국과 가깝지만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대만의 성을 다양한 관점에서 보여주고, 각자의 시선에서 이해해 볼 수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대만은 아시아 최초로 동성혼이 합법화된 곳이기도 하고, ‘성’과 관련해서 자유롭고 개방적인 대화가 가능한 곳이라는 후문. 윤신혜 작가는 “‘자유’와 ‘다양성’을 존중하는 대만의 성(性)인물을 만나 우리와 어떻게 다르고 또 같은지 이야기 해 보고자 대만을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평범한 청춘들의 고민부터 쉽게 만날 수 없는 인물의 삶까지, 보다 폭 넓은 스펙트럼에서 다채로운 인물들의 이야기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또한 메인 포스터에서도 알 수 있듯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신선&신성’한 조합의 신동엽과 성시경은 특유의 유머러스한 입담과 센스, 그리고 환상의 티키타카로 토크의 재미를 한 층 더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미지 = 성+인물(대만편)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성+인물(대만편)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성+인물(대만편)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성+인물(대만편) 예고편 스틸

한편,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대만의 다양한 ‘성(性)+인물’을 다루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임신 4개월 째인 레즈비언 부부와 커플 신발을 신은 게이 부부, 대만의 유명 성 의학 박사, 그리고 2030 청춘들까지. “되게 새롭고 신기한 세상에 와 있는 기분이에요”라는 성시경의 말처럼 <성+인물: 대만편>은 보다 새롭고 다양해진 인물들의 거침없는 인터뷰를 예고하며, 우리가 알지 못했던 미지의 세계를 보여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대만편은 일본편처럼 약 30-40분 러닝 타임의 가볍게 볼 수 있는 ‘미드폼’ 예능으로 시청자들이 가장 콘텐츠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짧고 굵게 핵심적인 재미만 담아 빠른 속도감으로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동엽, 성시경이 대만의 성(性)과 관련된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 때론 화끈하게, 때론 쿨하게 유쾌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 <성+인물: 대만편>은 8월 29일(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