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보도스틸 공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보도스틸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3.08.2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티저포스터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가 로맨스와 타임슬립 그리고 미스터리가 골고루 담긴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스틸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스틸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스틸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스틸

공개된 보도스틸은 누구보다 깊이 사랑했던 연인 연준(안효섭)과 준희(전여빈)의 아름다웠던 나날들과 연준의 사고 이후 웃음을 잃어버린 준희의 모습부터 영문을 알 수 없는 타임슬립으로 인해 1998년에서 다시 만난 같은 얼굴, 다른 인물들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민주(전여빈)의 모습을 한 준희의 달라진 모습에 끌리는 시헌(안효섭), 잃어버린 연인과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는 시헌이 반가우면서도 당혹스러운 준희, 오래전부터 민주를 짝사랑해 온 인규(강훈)는 각자 엇갈리는 사랑을 시작한다. 이때 민주의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단순 사고가 아닌 민주가 타깃이 된 것이 드러나면서 이들의 로맨스는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해 시간을 오가는 간절한 타임슬립으로 이어지게 된다. 공개된 스틸은 지금은 흔히 볼 수 없는 레코드샵과 만개한 벚꽃, 푸르른 녹음과 교복 등 아름다웠던 추억을 자아내는 한편 인물들의 삼각관계와 범인의 정체, 시간을 오가며 벌어지는 타임슬립까지 겹겹이 싸인 재미를 선사할 <너의 시간 속으로>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안효섭, 전여빈, 강훈은 입을 모아 다양한 배경과 이야기로 펼쳐지는 <너의 시간 속으로>의 장르와 서사를 시리즈의 특별한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안효섭은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이래서 이런 거였구나, 저래서 저런 거였구나 하는 포인트들이 많다”며 이야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전여빈은 “그때 그 시절, 그 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시리즈”라며 <너의 시간 속으로>에 담긴 감성적인 로맨스를 강조했다. 강훈은 “타임슬립 요소가 들어있어 이야기가 몰입감 있고 재밌어진다. 놓치지 않고 집중해서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즐기며 시리즈 정주행에 뛰어들기를 독려했다. 

시간을 초월한 서사와 아름다운 그 시절의 정서를 고스란히 담아낸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너의 시간 속으로>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오는 9월 8일 전 세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