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기다리는 잭 스나이더 감독의 신작, 넷플릭스 영화 Rebel Moon(레벨 문) 공개일 확정
기다리는 잭 스나이더 감독의 신작, 넷플릭스 영화 Rebel Moon(레벨 문) 공개일 확정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3.08.2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12월 22일 파트1 불의 아이,2024년 4월 19일 파트2 스카기버 공개일 및 부제 확정
이미지 =  Rebel Moon(레벨 문) 스틸 앙상블 포스터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300>, <맨 오브 스틸>, <아미 오브 더 데드>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수십 년 동안 간직해 온 아이템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온다. 모두가 기다리고 궁금해한 잭 스나이더 감독의 bel Moon(레벨 문)>은 2023년 12월 22일, 2024년 4월 19일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은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파트1과 파트2의 부제 또한 공개되었다. , 로 확정되었고, 파트별 부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파트1과 파트2의 장면을 모두 담아 의 장대한 스케일을 엿보게 한다. 

이미지 =  Rebel Moon(레벨 문) 스틸
이미지 =  Rebel Moon(레벨 문) 스틸
이미지 =  Rebel Moon(레벨 문) 스틸
이미지 =  Rebel Moon(레벨 문) 스틸

사라져 버린 이사 공주에 대한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그녀가 전쟁을 멈추고 평화를 가져올 거라는 희망을 이야기하지만 지금의 우주는 어둠만이 가득하다. 작은 마을에서 농사를 지으며 살아가던 이방인 코라(소피아 부텔라)는 예고없이 방문한 군대로 인해 마을이 쑥대밭이 되자 더 이상 숨어살 수 없음을 인정하고, 독재자 벨리사리우스의 군대에 맞서 싸울 전사들을 모으기 위해 길을 떠난다. 

대혼돈의 세상에서 군인으로 길러진 코라와 타이터스(자이먼 운수), 군나르(미힐 하위스만), 네메시스(배두나), 카이(찰리 허냄), 타락(스태즈 네어) 등 막강한 전투력을 갖춘 다양한 인물들이 각자의 이유를 위해 함께 뭉쳐 마더 월드와의 거대한 전쟁을 결심한다. 액션의 대가 잭 스나이더가 만들어 낸 강렬한 액션과 범접할 수 없는 상상력으로 채워진 화려한 영상미가 그의 신작을 기다려 온 예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또한 코라를 필두로 모인 각 행성의 전사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념을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치는 이들이 어떤 활약상을 펼쳐 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앙상블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Rebel Moon(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는 2023년 12월 22일, 는 2024년 4월 1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