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12월, ‘아쿠아맨’의 마지막 전투!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의 독보적인 존재감 드러내는 보도스틸 8종 공개!
12월, ‘아쿠아맨’의 마지막 전투!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의 독보적인 존재감 드러내는 보도스틸 8종 공개!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3.12.0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이미지 =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포스터'_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뉴스플릭스] 김현호 기자 =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이미지 =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보도스틸_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아틀란티스 왕국을 다스리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대체불가한 피지컬로 시선을 압도하는 ‘아쿠아맨’과 전편의 빌런이었던 ‘옴’(패트릭 윌슨)이 함께 해 달라진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복수심에 가득 찬 ‘블랙 만타’(야히아 압둘 마틴 2세)의 강력한 파워가 느껴지는 모습이 공개되며 ‘아쿠아맨’, ‘옴’, ‘블랙 만타’간의 펼쳐질 강렬한 시너지는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예고된다. 뿐만 아니라 폐허가 된 심해 모습부터 광활한 사막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초호화 로케이션은 물론 ‘아쿠아맨’의 머리카락 한 올까지 표현된 놀라운 시각효과까지 예고해 영화가 선사할 대규모 스케일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2018년 연말 최고 흥행을 기록한 <아쿠아맨>의 후속작으로, 전편이 위대한 영웅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려냈다면 이번에는 다정한 아버지이자, 아틀란티스 왕국의 왕으로서 고군분투하는 ‘아쿠아맨’의 모습을 담아낸다. 특히 전 세계를 위험 속에서 지켜내기 위한 ‘아쿠아맨’의 위대한 여정은 여태껏 경험해 본 적 없는 스크린으로 체험할 수 있는 극강의 즐거움을 예고한다.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하며 올해 연말 흥행 대작의 위엄을 알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12월 20일(수), IMAX 동시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ㅗ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