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카와이 유미 개봉 인사 영상&스페셜 뮤비 공개!
카와이 유미 개봉 인사 영상&스페셜 뮤비 공개!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4.01.1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해피송] 배우 카와이 유미
[사진제공-해피송] 배우 카와이 유미

[뉴스플릭스] 김현호 기자 = <썸머 필름을 타고!>의 ‘킥보드’ 역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카와이 유미가 새해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로 스크린에 컴백을 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의 스크린 컴백을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선물이 도착했는데 바로 카와이 유미의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 개봉 인사 영상. 공개된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 카와이 유미 개봉 인사 영상은 밝게 두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카와이 유미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반가움을 더한다. 카와이 유미는 “안녕하세요~!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에서 ‘마나미’ 역을 맡은 카와이 유미입니다”라고 자신의 역할을 소개하며 “저희 영화가 한국에서 개봉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라고 한국 개봉에 대한 기쁨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카와이 유미는 “여러분이 어떻게 봐주실지 반응이 기대되는데요. 모쪼록 재밌게 봐주세요” 라고 바람을 전하며 개봉 인사 영상을 마무리했다.

[사진제공-해피송] 스페셜무비영상
[사진제공-해피송] 스페셜무비영상

함께 공개된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 스페셜 뮤비는 극중 ‘젤리피시’로 등장하는 일본의 여성 듀오 뮤지션 ‘片耳にカラスムギ’(카타미미니 카라스무기)가 부르는 [靴の音に、淡い影'(발소리에, 희미한 그림자)] 음악과 함께 실제 영화에도 출연한 젤리피시의 졸업공연 장면으로 시작된다. “선생님 저희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어요. 꿈꿨던 미래에 손이 닿지 않아도. 선생님 저희가 어제를 돌아보더라도 꿈꿨던 이상과 다르더라도 그저 앞으로 나아갈게요”라는 가사가 폐교를 앞둔 고등학교의 마지막 졸업식까지 이틀 남은 시간 앞에 4명 소녀들의 학교, 청춘 그리고 사랑을 느낄 수 있게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과 스틸들이 뮤비에 삽입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사진제공-해피송]
[사진제공-해피송]

한편,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는 일본 나오키상 최연소 수상에 빛나는 [내 친구 기리시마 동아리 그만둔대], [누구]의 천재 작가 아사이 료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는 2022 도쿄국제영화제와 2023 베이징국제영화제에 초청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일본 현지에서 작은 규모로 개봉하여 장기 흥행하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일본의 영화 전문사이트 필름마크스(filmarks)와 에이가닷컴(eiga.com)에서 각각 4.0점(5점 만점), 3.9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좋은 평가를 받으며 입소문 열풍을 일으켰고 이러한 입소문 흥행 바람은 국내 극장가에서도 이어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