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0:41 (금)
아카데미상 후보작 영화 '메이 디셈버' 티저 예고편 공개
아카데미상 후보작 영화 '메이 디셈버' 티저 예고편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2.0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영화 '메이 디셈버' 1차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캐롤> 감독 토드 헤인즈의 10번째 마스터피스 <메이 디셈버>(수입/배급: 판씨네마㈜)가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강렬하게 매혹시키는"(THE TIMES), "한계를 부순 명연기"(THE INDEPENDENT)

세계 유수 매체가 만장일치로 호평한 거장 토드 헤인즈의 마스터피스

전 세계 시상식, 비평가협회 34관왕 메이 디셈버> 티저 예고편 공개!

<캐롤> 감독 토드 헤인즈가 연출한 10번째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메이 디셈버>가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각본상 부문 후보에 선정된 가운데,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메이 디셈버>는 충격적인 로맨스로 신문 1면을 장식했던 ‘그레이시’(줄리안 무어)와 영화에서 그를 연기하게 된 야심 넘치는 배우 ‘엘리자베스’(나탈리 포트만), 두 사람이 나누는 매혹적인 진실과 거짓, 비밀을 담은 영화다.

이미지 = 영화 '메이 디셈버' 티저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영화 '메이 디셈버' 티저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영화 '메이 디셈버' 티저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영화 '메이 디셈버' 티저 예고편 스틸

이번에 공개된 <메이 디셈버>의 티저 예고편은 세계 유수 매체의 극찬 세례와 나탈리 포트만, 줄리안 무어, 찰스 멜튼의 한계를 뛰어넘는 명연기가 담겨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두 배우, 나탈리 포트만과 줄리안 무어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시작으로, "<캐롤> 감독 토드 헤인즈의 10번째 마스터피스"의 카피가 이어지면서 2024년 첫 아트버스터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아카데미상 각본상 후보,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경쟁작"라는 화려한 이력과 함께 "장난스럽고 독창적이며 흥미롭다"(TIME OUT), "마음을 완전히 빼앗는"(THE WRAP), "강렬하게 매혹시키는"(THE TIMES), "한계를 부순 명연기"(THE INDEPENDENT) 등 만장일치에 가까운 호평들이 이어지며 영화의 작품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킨다. 뿐만 아니라 나탈리 포트만, 줄리안 무어, 찰스 멜튼의 흡입력 넘치는 연기 호흡을 엿볼 수 있어, 극 중 이십여 년 전 충격적인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사회적 지탄을 받았던 '그레이시'(줄리안 무어)와 당시 사건을 영화화한 작품에서 그를 연기하게 된 야심 찬 배우 '엘리자베스'(나탈리 포트만), 그리고 '그레이시'와 화목한 가정을 꾸렸지만 '엘리자베스'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 '조'(찰스 멜튼)의 놀라운 이야기에 호기심을 갖게 만든다.

작년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경쟁작을 시작으로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골든 글로브에서도 노미네이트된 <메이 디셈버>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0% 기록에 이어 전 세계 시상식, 비평가협회에서 34관왕을 달성하며 웰메이드를 입증했다. 또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 나탈리 포트만과 줄리안 무어, 그리고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로 전미비평가협회상을 수상한 배우 찰스 멜튼의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은 <메이 디셈버>는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캐롤>의 감독 토드 헤인즈의 10번째 장편 영화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세계 유수 매체들의 만장일치 호평으로 가득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메이 디셈버>는 다가오는 3월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