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4 17:14 (금)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진 참여! 메인 예고편 공개!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진 참여! 메인 예고편 공개!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2.06.1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 X 범죄자의 ‘비공식 공조’가 시작된다!
독특한 스토리와 거대한 액션,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뉴스플릭스]김인식 기자 =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원한 액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더 독: 무법도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더 독: 무법도시>는 진짜 악인들을 심판하기 위해 뭉친 미친개 범죄자와 사냥개 경찰의 비공식 공조를 담은 범죄 액션.

더독 포스타 / 제공 이놀미디어
더독 '무법도시' 포스터 / 제공 이놀미디어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끈질긴 추격 끝에 용의자에 손목에 수갑을 채우는 정의로운 경찰 ‘비트코프스키’의 강렬한 등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상대방에게 거침없이 총을 쏘는 또 다른 주인공 ‘마우레르’의 모습 역시 그가 평범한 범죄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려주며 흥미를 자극한다. 한편 ‘마우레르’의 전 동료의 아들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같은 범인을 추적하는 ‘비트코프스키’와 ‘마우레르’가 예기치 못한 공조를 시작하면서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경찰과 범죄자라는 위치에 있는, 절대 섞일 수 없는 인물들의 외줄 타기 협력은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비공식 공조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두 남자가 미궁 속으로 빠진 사건의 수사를 위해, 법의 테두리를 벗어난 방법들을 사용할 것임을 암시하며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더해 최정예 특수부대와 헬기까지 동원되는 범인 진압 장면은 <더 독: 무법도시>만의 거대한 액션과 상상 이상의 반전을 예고하며, 마지막까지 눈을 떼지 못하게 해준다.

한편 <더 독: 무법도시>는 폴란드의 국민 배우 보거슬라브 린다의 출연과 짜임새는 있는 범죄 액션으로 자국 내에서 박스오피스 1위의 기염을 토한 웰메이드 영화이다. 더 나아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역작 <뮌헨> 제작진이 참여, 거대한 범죄가 벌어지는 도시의 어두운 분위기를 리얼하게 담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메인 예고편 공개로 분위기를 더욱 달구고 있는 범죄 액션 <더 독: 무법도시>는 오는 6월 16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