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9 15:54 (화)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 확정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 확정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2.06.1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 확정 포스터 (제공/Netflix)
▲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 확정 포스터 (제공/Netflix)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오징어 게임' 시즌2가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오징어 게임' 감독 및 제작가 겸 작가 황동혁은 "지난 해 오징어 게임 시즌1을 세상에 내놓기까지 1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고 말하며, "하지만 오징어 게임이 역사 상 가장 인기있는 넷플릭스 시리즈가 되기까지는 단 12일의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기훈이 돌아온다. 프론트맨이 돌아온다. 시즌2가 돌아온다. 딱지를 든 양복남도 다시 돌아올지 모른다. 영희의 남자친구 철수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겠다"고 전했다. 

 

'오징어 게임'은 어떤 드라마?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은 지난 2021년 9월 17일에 최초 공개되었다. 

어린시절 골목 놀이인 '오징어'에서 이름을 따온 서바이벌 데스 게임 장르의 드라마로 456명의 사람들이 456억의 상금을 걸고 벌어지는 내용을 담아냈다.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크게 흥행에 성공을 하였다.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수상은 물론 외신들의 찬사도 끊이질 않으며 글로벌 히트작으로 등극을 했다.

특히 제79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오영수가 한국 최초 TV부문 남우조연상 수상을 시작으로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을 국제 에미상이 아닌 메인 에미상인 프라임타임 에미상에 공식 출품하기도 하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