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토르: 러브 앤 썬더' 연일 박스오피스 1위 등극
'토르: 러브 앤 썬더' 연일 박스오피스 1위 등극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1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 글로벌 흥행 수익 3억 달러 돌파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전 세계적 흥행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마블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가 글로벌 흥행 수익 3억 달러를 돌파한 가운데, 북미 제외 전 세계 흥행 수익 1위에 오른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흥행 저력이 주목받고 있다.

▲ 메인 포스터
▲ 메인 포스터

7월 12일(화) 오늘 기준,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토르: 러브 앤 썬더>가 개봉 첫 주 글로벌 흥행수익 3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 세계를 뒤덮는 앞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북미를 제외한 인터내셔널 기록에 따르면 한국이 흥행 수익 1위 국가에 등극한 것으로 전해져, 세계적 흥행 신드롬 속 한국 팬들의 뜨거운 팬심과 독보적인 흥행 저력이 수치를 통해 명백히 입증됐다.

이 같은 기록은 앞서 북미 제외 전 세계 흥행 수익 1위를 한국이 차지했던 마블의 <블랙 팬서> <블랙 위도우> <이터널스>의 괄목할 만한 전적, 그리고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했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 신드롬을 통해 드러났던 한국 팬들의 놀라운 사랑을 떠오르게 한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7월 12일(화) 기준, 개봉 이후 6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팬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연일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토르: 러브 앤 썬더' 스틸컷
▲ '토르: 러브 앤 썬더' 스틸 이미지
▲ '토르: 러브 앤 썬더' 스틸 이미지
▲ '토르: 러브 앤 썬더' 스틸 이미지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이다. 

여름 극장가에 완벽한 엔터테이닝을 선사할 <토르: 러브 앤 썬더>가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일반 상영뿐만 아니라 IMAX, SCREEN X, 돌비 시네마, 3D, 4DX 등 다양한 특별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