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싱어송라이터 ‘소수빈’ 군 전역 후 2년 3개월 만의 첫 싱글 ’See you again’ 발표
싱어송라이터 ‘소수빈’ 군 전역 후 2년 3개월 만의 첫 싱글 ’See you again’ 발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7.2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See you again’ 발매
싱어송라이터 '소수빈'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 ‘사랑의 불시착’ OST 등에 참여해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소수빈이 7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See you again’을 발매한다.

“See you again. 그리고 다시 보고 싶었다.” 소수빈이 당신에게 전하고자 하는 말이다.

소수빈은 2020년 4월 발매한 싱글 [나도 날 잘] 이후 코로나 팬데믹과 군 복무로 인해 주변의 사람들 그리고 팬들과 잠시의 이별을 고했고, 2022년 7월 마침내 자신의 진심을 담은 신곡을 들고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See you again’은 현시점 소수빈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이지 않을까 싶다.

싱어송라이터 '소수빈'

소수빈은 셀프 프로듀싱이 가능한 싱어송라이터로 이번 신곡 ‘See you again’ 또한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했으며 미니멀한 사운드의 악기 편성과 담백한 보이스는 이 노래의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하게 표현되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소수빈의 감성적이고 독보적인 음색이 매력적이며 마음 한구석 까지 깊게 파고 들어오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밝은 멜로디 라인 속 꾹꾹 눌러 담은 진심을 따라가 보면 소수빈과의 반가운 재회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올해 더 많은 앨범과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밝혔다.

소수빈 디지털 싱글 ‘See you again’은 7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