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영화 '상견니', 추석 연휴에도 극장 상영 계속
영화 '상견니', 추석 연휴에도 극장 상영 계속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1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앵콜 이벤트로.. 관객 몰이
영화 '상견니'
영화 '상견니'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전 세계 최초! 한국 극장 개봉으로 화제를 모은 메가 히트 드라마 '상견니'가 추석 연휴에도 '상견니 대만판 12화', '상견니 대만판 13화' 상영을 이어간다.

​드라마 팬인 일명 ‘상친자’들의 꾸준한 사랑이 계속되는 가운데, 연휴가 시작되는 9월18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와 홍대점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1주차 포스터 앵콜 증정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를 더한다.

'상견니'는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 ‘왕취안성’을 잊지 못한 주인공 ‘황위쉬안’이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그와 똑닮은 남학생 ‘리쯔웨이’를 만나 벌어지는 아시아 메가 히트 타임슬립 로맨스.

지난 8월31일 '상견니 대만판 12화', 9월8일 '상견니 대만판 13화'를 연이어 개봉한 메가 히트 드라마 '상견니'. OTT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인 작품을 극장에서 상영하는 이례적 개봉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극장에서 상영 중인 '상견니'는 대만에서 방영됐던 13부작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그중 마지막 에피소드에 속하는 12화, 13화가 상영 중이다. 단 두 개의 에피소드임에도 팬들은 큰 스크린으로 '상견니'를 볼 수 있다는 사실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렇듯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상친자’들의 극장 방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상견니'는 연휴의 시작인 18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와 홍대점에서 '상견니 대만판 13화'를 관람하면 '상견니' 메인 포스터(A3)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1주차 포스터 앵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할인된 금액인 8천 원으로 '상견니'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티켓 할인 이벤트도 계속되고 있어 추석 연휴에도 '상견니' 인기몰이는 식지 않을 전망이다.

전 세계 최초 대만 방영 버전의 ‘오리지널 에피소드’로 이례적 극장 상영 중인 '상견니'는 '상견니 대만판 12화''상견니 대만판 13화'를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