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니콜라스 케이지, 美 어워즈 시즌 연기상 4관왕 달성에 관심
니콜라스 케이지, 美 어워즈 시즌 연기상 4관왕 달성에 관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20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영화 '피그' 런청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아카데미 수상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의 마스터피스 드라마 <피그>가 美 어워즈 시즌에 연기상 4관왕을 달성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2022년 2월 개봉을 확정한 마스터피스 드라마 <피그>의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美 어워즈 시즌에 연기상 4관왕을 차지하며 20세기의 명성을 되찾았다는 놀라운 소식을 전하며 연일 화제다. <피그>는 이름을 버린 남자 '롭'이 사라진 트러플 돼지와 인생의 가장 소중한 것을 되찾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담은 마스터피스 드라마.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를 상기시키는 천재적인 연기"로 찬사를 받고 있는 아카데미 수상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피그>를 통해 할리우드, 라스베가스, 세인트 루이스, 유타 비평가협회에서 연기상을 휩쓸며 美 어워즈 시즌 통산 4관왕을 달성했다. 미국 영화협회의 남우주연상 부문에 15차례 연속으로 노미네이트되며 부활의 신호탄을 화려하게 쏘아올린 그는 윌 스미스, 덴젤 워싱턴, 베네딕트 컴버배치, 앤드류 가필드와 연이어 트로피 경합을 펼치며 세계 영화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코멘터리

세계적인 영화 비평 사이트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7%를 달성하며 전미 비평가위원회에서 최우수 데뷔 작품상을 수상한 <피그>는 "반드시 봐야할 마스터피스"(INDEPENDENT),

"니콜라스 케이지의 21세기 전성기"(EMPIRE), "천재 배우만이 전할 수 있는 감동"(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

"진심이 닿은 특별한 걸작"(Globe and Mail),

"새로운 감동의 울림을 선사하는 드라마"(ABC Radio),

"처음부터 끝까지 예상을 깨부순다"(RogerEbert.com) 

"기대 그 이상! 아름답고 훌륭한 드라마"(New York Times) 

"창의적인 스토리와 탄탄한 연기력이 만나 탄생한 감각적 오디세이"(Rolling Stone)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의 마스터피스 드라마 <피그>는 내년 2022년 2월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