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30 10:59 (목)
'블랙라이트' 리암 니슨의 카리스마 폭발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블랙라이트' 리암 니슨의 카리스마 폭발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0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BI 비공식 요원의 사활을 건 마지막 미션에 시선 집중!
영화 '블랙라이트'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오는 3월 9일 개봉을 앞둔 '블랙 라이트'가 리암 니슨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영화 '블랙라이트'는 언더커버 요원들을 관리하는 FBI 비공식 스페셜 요원 ‘트래비스(리암 니슨)'가 조직의 추악하고 충격적인 비밀을 폭로하는 끝장 액션. '테이큰' 시리즈 이후 액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리암 니슨이 다시 한번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리암 니슨의 압도적인 아우라가 발산되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언더커버 요원들을 관리하는 비공식 FBI 요원 ‘트래비스’로 분한 리암 니슨의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들을 절로 숨죽이게 만드는가 하면 금방이라도 액션 본능이 깨어날 듯한 일촉즉발의 긴장감까지 선사한다.

더욱이 “비공식 FBI 요원 마지막 미션에 모든 걸 걸었다!”라는 카피는 평생을 조직을 위해 희생한 ‘트래비스’가 어떠한 이유로 마지막 미션에 사활을 걸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모든 걸 끝내겠다고 마음먹은 그의 의지가 돋보이며 눈 뗄 수 없는 액션이 펼쳐질 것을 예감케 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리암 니슨의 압도적인 아우라가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블랙라이트'는 오는 3월 9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