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조이라이드, 펑키한 매력의 OST 라인업! 빌보드 1위 메가 히트곡과 K-POP의 만남 카디B부터 CL, ITZY, 퀸 와사비까지..
조이라이드, 펑키한 매력의 OST 라인업! 빌보드 1위 메가 히트곡과 K-POP의 만남 카디B부터 CL, ITZY, 퀸 와사비까지..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8.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조이라이드 메인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거침없고 발칙한 여성 캐릭터들의 등장이 돋보이는 블록버스터급 짠내투어 <조이 라이드>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OST 라인업이 공개되어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빌보드 1위&유튜브 5억뷰 메가 히트곡, 카디 B의 “W.A.P”이 K-POP으로 리메이크?!
할리우드 사로잡은 다양한 K-POP이 삽입곡으로 등장!
불볕 더위보다 더 뜨겁고 강렬한 <조이 라이드> OST에 시선집중

 K-마미를 찾기 전까진 귀국 불가! 크레이지한 절친들과 지구 반 바퀴를 돌아버린 월드투어 코미디 <조이 라이드> 의 펑키한 매력을 한껏 업그레이드 시키는 OST 라인업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빌보드 1위 달성은 물론 유튜브 5억 뷰를 기록한 가수 카디B의 메가 히트곡 “W.A.P”을 K-POP 형식으로 패러디한 곡이 영화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삽입되어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한국 관객들에게 익숙한 K-POP도 다수 삽입되어 눈길을 끈다. 전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했던 인기 아이돌 2NE1 출신의 가수 CL이 부른 “CHUCK(척)”을 시작으로 대세 걸그룹 ITZY의 “#Twenty”, 강렬한 랩과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을 주로 발표한 가수 겸 DJ 퀸 와사비의 “꽃”이 영화 속 명장면들과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빌보드 차트를 장악한 다양한 팝송과 MZ 세대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는 K-POP 아티스트들의 참여가 돋보이는 판타스틱한 OST 라인업은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를 보는 순간만큼은 불볕더위를 잊게 만드는 청량 하고 시원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지 = '조이라이드' 보도스틸
이미지 = '조이라이드' 보도스틸
이미지 = '조이라이드' 보도스틸
이미지 = '조이라이드' 보도스틸
이미지 = '조이라이드' 보도스틸
이미지 = '조이라이드' 보도스틸
이미지 = '조이라이드' 보도스틸
이미지 = '조이라이드' 보도스틸

“명예의 전당에 오를 코미디(Variety)”, “코미디 그 자체(Hollywood Reporter)”, “웃음과 감동의 완벽한 조화(The Playlist)”, “유쾌하고 발랄한 여행기(Los Angeles Times)”, “어떻게 하면 완벽한 코미디를 만들 수 있는지 제대로 알고 있는 영화(Rolling Stone)”,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출연진의 케미스트리와 개그 타이밍(New York Times)”, “자기 발견과 진정성으로 가득찬 난폭하고 활기찬 모험담(Washington Post)”, “웃다가 거의 기절함(Letterboxd)”, "관객들 눈치만 보던 코미디에 지친 당신, 여기 당신을 위한 영화가 탄생했다(Paste Magazine)”, “아시아계 미국 코미디언들이 얼마나 웃긴 지 보여주는 영화(IndieWire)”, “아슬아슬한 수위의 R등급 코미디와 아시안 프라이드를 스크린에 완벽히 담아내다 (AwardsWatch)” 등 미국 유력 매체와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조이 라이드>는 거침없고 발칙한 여성 캐릭터들과 필터링 없는 29금 유머, 유쾌한 우정과 감동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역대급 웃음 폭풍을 예고한다. 또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출연한 한국계 배우 애슐리 박이 주연을 맡고,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로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스테파니 수, 할리우드의 인기 코미디언 셰리 콜라, 하버드 출신의 스탠드 업 코미디언 사브리나 우가 진한 우정만큼 매콤하고 앙큼한 입담을 자랑하는 크레이지한 주인공들로 캐스팅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K-POP 열풍을 엿볼 수 있는 OST 라인업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는 <조이 라이드>는 8월 3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